평택 석정공원 화성파크드림 아파트 분양 정보

2023년 02월 09일분양·청약정보

뷰가 있는 부동산이 인기입니다. 서울의 경우 한강이 보이는 곳과 보이지 않는 곳에 대한 선호도 차이가 뚜렷합니다. 제가 오늘 소개할 아파트는 평택 석정공원에 있는 화성파크드림으로 전망이 좋습니다. 전체 가구의 약 73%가 녹지 조망을 즐길 수 있고, 녹지는 민간공원 조성을 위한 특별사업으로 대규모로 조성돼 어느 곳보다 풍부한 경관을 자랑합니다.

 

 

평택 석정공원 화성파크드림

녹지는 이 부지 전체 면적의 80.8%를 차지합니다. 약 6만 평 규모의 근린공원인 만큼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것으로 기대됩니다. 또한, 공원의 탁 트인 전망을 확보하기 위해 적절한 방향과 거리에서 개방감을 즐길 수 있습니다. 민간공원 특례사업을 통해 익산·진주·강릉 등에 공급된 아파트는 분양가 대비 높은 가격 상승률을 보이며 지역 평균 청약경쟁률보다 높게 형성됐습니다.

부지가 호재로 작용하고 있는 민간공원 특례사업이 사실상 가치 상승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판단에서다. 게다가 대규모 공원이 인접하지 않은 지역에 비해 시세가 높습니다. 평택 석정파크 화성파크드림은 장당동에 위치해 지하 4층부터 지상 29층까지 11개 동에 걸쳐 총 1,296가구를 공급합니다. 주거지역은 전용면적 80㎡와 전용면적 84㎡, 전용면적 110㎡로 중대형 평형으로 구성돼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평택 석정공원 화성파크드림 입지환경

송탄의 북쪽 원도심에 위치한 고덕국제신도시와 브레인시티가 가깝습니다. 국제 신도시를 즐기는 인프라와 장당동 인프라를 활용하기에 편리한 입지를 갖추고 있습니다. 또 삼성반도체 캠퍼스와 인접한 중심지로 인구가 유입돼 배후수요가 풍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교통 환경이 안정적이어서 근로자들에게 직장과 가까운 환경을 제공할 수 있는 위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차량을 이용하면 청원로와 경기대로를 통해 지역 내 이동은 물론 광역 접근이 용이합니다. 1호선이 반경 1.5km 이내를 지나는 서정리역이 위치해 있으며, 지제역 SRT는 이용이 편리합니다. 무엇보다 교통 발달이 좋아 접근성이 향상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수원발 KTX 직결사업은 2024년 개통될 예정이며, 오산과 용인에서 서울을 잇는 동부간선도로도 같은 해 개통될 전망입니다.

 

 

 

평택 석정공원 화성파크드림 프리미엄

평택 석정공원 화성파크드림에서 즐기는 편의시설 구성을 살펴보면 반경 1km 이내에 장당동과 서정리 상권이 형성돼 있습니다. 또 홈플러스가 위치해 대형 쇼핑시설 이용이 편리하고, 고덕·브레인시티 중심 상권이 활성화되면 생활권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인근에 학군 구성으로 장당초등학교가 조성되어 있으며, 비즈니스 파크를 통해 안전하게 등하교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영어교육센터가 인근에 위치해 있고, 그 범위를 넓혀보면 중학교, 고등학교, 도서관, 학원 등이 많아 교육 여건이 우수합니다. 이 사이트에서 누릴 수 있는 개발 혜택을 살펴보겠습니다. 사업지 바로 인근에 경기도 최대 규모의 일반산업단지가 조성됨에 따라 4세대 혁신클러스터로의 개발이 예정돼 있고, 가까운 곳에 조성될 예정이어서 직접적인 근접효과도 기대됩니다.

또 브레인시티에 도시 최대 규모의 대학병원이 들어설 예정이어서 인근 주민들에게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고덕에 위치한 삼성 캠퍼스는 계속해서 라인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평택 석정공원에 있는 화성파크드림의 인테리어를 살펴보겠습니다. 차량 출입이 금지된 리프레시 가든, 키즈랜드, 에버그린 파크 등을 조성하고 가로수길과 건강마당을 마련해 풍성한 조경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평택 석정공원 화성파크드림 입지환경 단지설계

이러한 조경으로 인해 산책을 즐기기에 좋은 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어린이와 유아들을 위한 놀이터를 제공하고, 거주하는 스포츠 시설을 설치하고 있습니다. 부대시설로는 독서실, 어린이집, 경로당, 어린이집 등이 있습니다. 또한 단지 내 주거만족도가 높은 커뮤니티센터를 형성할 수 있도록 피트니스센터와 아이들 교육을 위한 다양한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유닛의 구조를 보면 4BAY와 백오픈 타입을 모두 볼 수 있습니다.

비증축 또는 확장형 구조물에 선택할 수 있는 공간이 다양하고 수납공간도 늘릴 수 있으며, 특히 발코니 확장 시 거실, 주방, 침실 등에 더 많은 공간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탈의실, 화장대, 침실 1개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평택 석정공원 화성파크드림은 일과 삶의 균형, 풍부한 생활 인프라, 광역교통망,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춘 편리한 주거환경을 제공합니다.

 

평택 석정공원 화성파크드림 청약자격

평택 석정공원 화성파크드림 모집공고.pdf
4.14MB
평택 석정공원 화성파크드림 전문.pdf
5.52MB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