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에떼르넬비욘드 오피스텔 청약 분양 정보 (평면도, 분양가)

2023년 02월 11일분양·청약정보

잠실에떼르넬비욘드 오피스텔

서울에서 가장 입지가 좋은 잠실에떼르넬비욘드 오피스텔과 최고의 인프라 시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서울 송파구 방이동 34-1입니다.연면적은 3,279.52제곱미터이고 토지면적은 372.30제곱미터입니다.건물 규모는 지하 2층부터 지상 17층까지 총 1개동으로 설계됐으며, 총 56개 객실로 구성돼 있으며 이번에 재보급실은 20개다.

서울은 아파트 공급 부족으로 소형 아파트 가격과 월세가 오르고 있습니다. 정부의 잇단 규제에도 불구하고 비강남권 20평형 아파트 가격이 주택담보대출 금지액인 15억 원을 넘는 사례가 잇따르고 있습니다.

20평형에서 30평형으로 갈아타기가 어렵다는 지적이 많았는데 이런 상황에서는 생애 첫 집을 사기조차 어렵습니다. 요즘 서울은 물론 강남의 주택이 하늘의 별이 되면서 청약자격과 주택소유 여부를 떠나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할 수 있는 오피스텔 분양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잠실에떼르넬비욘드 오피스텔 개요

사업명 잠실 에떼르넬 비욘드 신축공사
대지위치 서울특별시 송파구 방이동 34-1 번지
용도 오피스텔, 근린생활시설
대지면적 372.22㎡
연면적 3,280.01㎡
규모 지하 2층 ~ 지상 17층, 1개동
세대수 총 56실
입주 시기 2024년 4월 예정
시행사/시공사 주식회사 메종에떼르넬/디케이와이종합건설 주식회사

 

주거용 오피스텔

대출 규제가 시행되고 법적 강화가 이어지면서 상대적으로 대출비율이 높은 주거용 오피스텔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잠실에떼르넬비욘드 오피스텔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서울의 경우 이미 오피스텔 분양권 프리미엄이 많이 붙었습니다. 다만 이 사업장의 경우 객실이 100개도 안 되는 데다 전매가 가능해 주민들과 투자자들의 관심이 쏠립니다. ​

잠실에떼르넬비욘드 오피스텔로 도보로 편하게 지하철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잠실에떼르넬비욘드 오피스텔은 객실 2개와 객실 3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용면적은 약 28~40㎡, 총 4종입니다.

오피스텔 56채를 비롯해 다양한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설 예정입니다. 이곳은 특화된 디자인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최신 유행을 따르는 작고 고급스러운 스타일로 세련된 디자인과 내부 구성으로 더욱 큰 가치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움직임은 컴팩트하지만 잘 구성된 감각 디자인과 함께 편안한 실용성을 고려했습니다.

​ ​

잠실에떼르넬비욘드 오피스텔 타입별 평면도

A타입

전용면적
35.81m² (10.83평)
계약면적
52.60m² (15.91평)

 

 

B타입

전용면적
40.43m² (12.23평)
계약면적
59.23m² (17.92평)

 

 

C타입

전용면적
40.53m² (12.26평)
계약면적
59.99m² (18.15평)

 

 

 

D타입

전용면적
28.43m² (8.6평)
계약면적
42.02m² (12.71평)

 

 

잠실에떼르넬비욘드 오피스텔은 각 방이 용도에 맞게 설계돼 있어 입주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적절히 활용할 수 있고, 일상생활에서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게다가 커뮤니티 시설을 보면 피트니스 센터도 예정돼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저는 퇴근 후에 편안하게 운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1층 로비의 디자인만 봐도 특별함과 편리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터널 비욘드 오피스텔이 위치한 송파구는 16년 전과 비교해 인구 추이가 약 0.6% 증가했습니다.

세대당 인구는 줄었지만 가구 수는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이와 관련해 기존에 중대형 아파트와 주거시설이 많았던 잠실에는 늘어나는 소규모 세대에 맞는 오피스텔이 들어설 예정입니다. 이런 관점에서도 소형 주거상품을 임대로 인식하는 투자자들에게는 솔깃한 부분으로 보입니다.

 

트리플 초역세권

- 잠실역 (2, 8호선) 도보 3분

- 몽촌토성역 (8호선) 도보 7분

- 송파나루역 (9호선) 도보 10분

매머드급 힐링 인프라

- 바로 앞 올림픽 공원, 석촌 호수

- 1Km 이내 잠실 한강공원까지

※ 도시의 편리함과 공원의 쾌적함이 동시에.

특별한 미래가치

- 시그니엘타워, 롯데월드, 석촌호수

- 먹자골목, 올림픽공원, 잠실한강공원

※ 규모 231만㎡ 잠실 관광특구 최중심지

확실한 투자가치

- 제 2 코엑스, 롯데 타워, 삼성 SDS

- 문정법조타운, 국제교류복합지구 개발

※ 공실률 제로를 자랑하는 풍부한 배후수요.

초특급 생활·교육 인프라

- 롯데백화점, 대형마트, 방이 먹자골목

- 바로 옆 송파구청, 서울아산병원 등

- 송파초, 방이중, 잠실중, 잠실고

※ 부족함 없는 생활 편의 시설이 한번에.

스마트한 건축 설계

- 잠실 최초 2룸 + 알파룸 주거형 설계

- 최신 트렌드와 젊은 감성을 반영한 디자인

※ 희소성 있는 공간구성으로 가치 상승 예상.

 

프리미엄 투자처

서울 아파트는 전매제한과 분양가 상한제 등 지난 10년간 규제가 강화됐습니다. 이에 따라 소유권 이전과 전매가 가능한 오피스텔로 반사효과가 확대됐고, 지난해에는 오피스텔 가격 상승률이 아파트 가격 상승률을 웃돌았습니다. 규제가 강화되면서 실수요자와 투자 수요자들의 오피스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것으로 풀이됩니다.

또 아파트는 임대가 불가능하지만 오피스텔은 여전히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양한 세제 혜택도 주어지기 때문에 부동산에 처음 투자하는 사람들이 가장 관심을 갖는 것이 매매라고 생각합니다.

여기에 아파트보다 규제 문턱이 분명히 낮고 분양가에도 장점이 있기 때문에 수요가 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오피스텔 분양권은 취득세와 양도세를 산정할 때 주택 수에서 제외되고, 소유 후 거주하더라도 향후 아파트에 청약할 때 무주택자로 지낼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1 - 2인 가구가 지속적으로 늘면서 분양시장에서 외면받던 소형 아파트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져 소중한 몸이 되고 있습니다. 소형 아파트 투자는 물론 서울 청약도 확실한 프리미엄 투자처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그럼 어떤 오피스텔에 투자할지 궁금하시겠네요.

 

투자하기 좋은 입지

새로 공급되는 오피스텔 중에서 선택과 선택을 통해 프리미엄이 기대되는 핫플레이스를 소개합니다. 잠실 에테르넬 비욘드입니다. 송파구 방이동에 들어서면 지하 2층, 지상 17층 규모로 오피스텔 치고는 작지 않습니다. 지하에는 주민공동시설로, 2 - 3층에는 상가, 4 - 17층에는 오피스텔로 지어졌습니다. 잠실 최초의 3인실 주거 디자인은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형을 보기 전에 위치를 알아보겠습니다. 부동산 투자는 장소입니다.

송파구 인구 추이를 보면 세대당 인구는 0.2명 줄었지만 가구 수는 9.7% 늘었습니다. 이 같은 추세는 소형 주거용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한 것으로 풀이됩니다.

특히 소형 아파트의 경우 50%가 15년 이상 된 노후 단지여서 소형 아파트 격인 잠실에떼르넬비욘드 오피스텔가 입주 프리미엄의 영향을 누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 송파구는 10년째 미분양 물량이 없을 정도로 공급 대비 수요가 점차 늘고 있습니다. 잠실관광특구, 방이동 먹자골목 등 강남 3대 지역과 인접해 있습니다. 주요 상권으로 이동하는 게 편해서 그런 것 같아요.

도보 2분 거리에 2,8호선 잠실역이 있고 9호선 한성백제역도 도보 가능합니다. 올림픽대로와 송파대로 접근이 용이하고 단지 앞 버스노선 이용 시 서울 전역 이동이 편리합니다. 또한 방이동 잠실에떼르넬비욘드 오피스텔의 앞마당으로는 석촌호수공원과 올림픽공원이 있습니다. 롯데몰 롯데백화점도 인접해 있습니다.

 

임대수요, 대규모 업무시설, 배후수요

강남권에 비해 임대료가 저렴한 임대수요가 많고 잠실관광특구 내에도 대규모 업무시설이 많아 배후수요를 기대하기 좋습니다. 롯데타워, 한미약품, 삼성SDS 등 대기업이 가깝습니다. 또한 잠실은 국제교류복합단지로 코엑스와 스포츠복합단지를 미래 서울의 핵심 거점이자 관광명소로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잠실에떼르넬비욘드 오피스텔는 A부터 D까지 4개의 객실 타입이 있으며 취향에 따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ABC 3종은 3베이에 3개의 방이 있고, D종은 2개의 방이 있습니다. 방 3개 구조는 2.5개의 방처럼 미닫이문으로 나누지 않고 벽 구조로 된 온전한 방 3개입니다. 세 개의 방 중 하나는 드레스룸과 팬트리가 무료입니다.

일반 오피스텔이 아닌 고급형으로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합니다. 이탈리아 도자기 타일로 거실 아트월, 테이블 등 고급 소재를 구성해 인테리어도 차별화했습니다.

에어컨 냉장고 세탁, 건조기 쿡탑 등 풀옵션이기 때문에 임대할 집주인은 물론 실제 들어온 사람들에게도 희소식이라고 생각합니다. 잠실에떼르넬비욘드 오피스텔는 객실이 100실 미만이라 10% 계약금으로 전매합니다. 방이동 모텔촌이 오피스텔 타운으로 거듭나면서 지역 땅값과 분양가가 꾸준히 오르고 있습니다. 24일 중반에 입주했기 때문에 금리가 안정되면 재판매로 수익이 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