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골사거리역 더세븐시티아파트 분양

2023년 02월 03일분양·청약정보

독골사거리역 더세븐시티아파트

지하철 7호선 강남구 석남동 율도로 지역주택조합아파트 독골네거리 세븐시티입니다.

토지 매입 후에는 사업장 바로 앞에 율도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인 독골사거리역 7호선 더세븐시티 지하철 입구가 위치해 주민 편의성은 물론 슈퍼역세권 프리미엄이 제공됩니다. 또한 청라국제도시와 강남은 환승 없이 한 번에 이동이 가능하며, 제2외곽순환고속도로, 경인고속도로 등 광역교통망은 물론 가족지구와 같은 편리한 생활인프라 등 풍부한 첨단생활을 이어가기에 좋은 주거단지입니다 루원시입니다.

독골사거리역 세븐시티 친환경단지는 단지, 석남그린시티숲, 원신근린공원, 석남체육공원에서 산책하고 휴식하기 좋은 곳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높은 희소성과 시세차익이 예상되는 인천 석남동 율도로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더세븐시티의 인플레 위기 속에서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적당한 조건의 독골사거리역에 위치한 세븐시티 아파트를 소개합니다. 주거의 가치를 고려할 때 무엇보다 접근성과 이동성이 중요합니다. 이를 판단하는 요인으로 역세권이라는 용어가 자주 사용되는데, 활용도가 높고 대다수가 이용하는 지하철역은 높은 가치를 형성할 수밖에 없습니다. 출퇴근을 비롯한 유동인구가 매일 몰려 있어 상권이 자연스럽게 발달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 아파트 바로 앞 서울 지하철 7호선 독골사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인천의 유일한 강남 직통 초역세권 아파트입니다.
  • 반경 1KM 내에 9개의 학군과 5개의 공원을 조성합니다.
  • 대형 매장을 포함한 풍부한 인프라 실생활 프리미엄이 있는 위치입니다.

 

 

독골사거리역 더세븐시티아파트 입지환경

 

인천의 국제 도시화 발전 계획 중에서도 특히 청라 7호선 연장 소식은 인천 서부지역과 강남권을 직접 연결하는 큰 호재로 꼽힙니다. 강남에 살기에는 집값이 부담스러워 7호선과 인접한 곳으로 거주지를 옮기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독골사거리역 더 세븐시티는 이러한 수요를 충족시키는 동시에 예정된 개발과 실거주에 적합한 안정적인 생활권을 확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우선 2027년 개통 예정이던 청라선 연장 혜택으로 인근 아파트가 성공적으로 분양됐습니다. 그런 점에서 이 사업장에 관심이 쏠리는 이유는 지주회사 사업이기 때문에 청약과 무관하기 때문입니다. 특히 사업안정을 위한 개정법이 적용된 단지인데다 사업주가 적은 안정적인 사업이라 불안감을 덜어줍니다.

 

 

 

독골사거리역 더세븐시티아파트 단지배치도

사업장 소재지는 인천 석남동 179번지로 지하 2층부터 지상 23층까지 4개 동으로 구성된 단지로 총 387가구가 공급되며 주차대수는 500대까지 충분해 불편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청라선 연장 소식 외에도 교통이 편리한 곳으로 인천지하철 2호선 석남역이나 가정중앙시장역, 7호선 석남역 등이 도보로 이용할 수 있어 많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자가용을 이용하는 이들도 경인고속도로와 제2외곽순환고속도로 등 고속도로 IC까지 10분 이내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독골사거리역 더 세븐시티는 인천 서부의 구도심에 위치하고 있어 이전에 조성되었던 안정적인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신현초등학교를 필두로 4개 초등학교의 인근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중학교 2곳과 고등학교 2곳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 어린 아이가 있다면 안전하게 출퇴근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 어린이들이 놀기 좋은 운동공원, 원산근린공원, 신촌공원 등 잘 정비된 녹지공원을 중심으로 휴식이나 산책, 운동에 적합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승학산이 근처에 있어서 등산을 좋아하거나 자연의 정취를 느끼고 싶은 사람들에게 좋은 요소가 될 것 같습니다.

또한 루원시티, 청라국제도시 등 이미 완성된 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는 동시에 이미 완성된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확충할 수 있는 곳입니다. 또 인천 도시재생 뉴딜사업으로 긍정적인 영향을 받을 수 있는 만큼 향후 가치 상승은 기정사실화됐습니다. 그렇다면 공급 평형을 확인해 보시면 실수요를 고려한 중소형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아파트 거주 시 항상 문제가 되는 층간소음을 고려하여 완충설계를 실시하고 미세먼지 문제로 실내공기청정시스템, 출입문 에어샤워시설 등 쾌적한 생활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독골사거리역 더세븐시티아파트 커뮤니티

 

또 독골사거리역 더세븐시티에는 최첨단 시설이 갖춰져 있어 시장에 나갈 때와 일손이 부족할 때, 유모차에 아이를 태우고 있을 때 등을 고려해 스마트인식 공동 출입구와 엘리베이터를 제공합니다. 또한 범죄 예방 시스템이나 다양한 스마트 시스템을 제공할 계획이어서 편안하고 안정적인 일상생활을 동시에 기대할 수 있습니다.

외부로 나가지 않아도 단지 내에서 다양한 활동이 이뤄질 수 있도록 주민 커뮤니티 시설을 강화하는 것이 최근 추세입니다. 이에 따라 단지 내 피트니스센터까지 건강관리와 취미생활을 이어갈 수 있습니다. GX룸과 실내 골프연습장, 사우나 등이 마련되어 있어 즐거운 여가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또 단지 내에 어린이집이 있어 아이를 내 시야가 닿는 곳에 맡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특히 최근 어린이집 관련 이슈가 화두로 떠오른 만큼 검증되지 않은 곳보다는 단지 내에서 안심하고 아이의 보육을 맡길 수 있습니다. 독골사거리역 더세븐시티는 지역주택사업의 일환으로 청약이 없는 대신 몇 가지 간단한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독골사거리역 더세븐시티아파트 평형안내

 

독골사거리역 더세븐시티는 다양한 관점에서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아파트로 지역주택조합으로서 가격이 합리적입니다. 경제위기 속에서 스마트하우스가 더욱 주목받고 있는데, 부동산의 위치가 거의 모든 것을 말해주는 만큼 역세권의 탄탄한 입지가 여전히 기회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재건축 사업이 활발하게 진행되면서 재건축이나 재개발에 비유됩니다. 지방주택 사업은 자격 요건을 충족하기 훨씬 짧고, 임대주택 의무 건설도 없고, 무엇보다 일반 분양에 비해 장벽이 낮아 입주가 가능합니다.

 

 

독골사거리역 더세븐시티아파트 유닛사진

 

 

독골사거리역 더세븐시티는 중소형 평형수로 공급돼 실제 세입자와 투자자들에게 자금을 확보하거나 활발한 거래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주로 판상형로 설계되어 신축 구조에 유리하고 통풍과 바람 확보에 유리하며 실용성이 있습니다.

세분화된 구조로 시작하면 가장 작은 타입인 전용 59㎡는 거실과 주방을 중심으로 안방과 침실 2개를 갖추고 공간적 기능을 극대화할 수 있는 구성입니다.

싱크대는 ㄱ자형으로 배치되어 많이 수납할 수 있고, 주방은 창문이 있어 거실과 통풍이 잘 됩니다. 74식은 4칸의 판형 구조로 침실과 거실이 모두 한쪽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수납공간이 더 넓고, 주방은 U자형 구조로 널찍합니다. 일조권과 환기권을 모두 담을 수 있어 실용적이며 안방 드레스룸과 넓은 거실 팬트리를 사용합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