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더챔버 라티파니 지식산업센터 분양

2023년 02월 08일분양·청약정보

동탄 더챔버 라티파니 지식산업센터

동탄 더챔버 라티파니가 들어서는 동탄테크노밸리는 판교테크노밸리의 약 2.3배에 달하는 155만6000㎡ 면적에 첨단산업과 연구·벤처시설이 결합된 산업클러스터가 들어섭니다. 4500여 개 기업이 입주할 예정입니다. 삼성전자, LG전자, 두산에너지 등 대규모 기업단지도 인근에 위치했습니다. 앞으로 개발이 완료되면 입주민만 20만 명이 넘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용 39 - 169㎡의 다양한 평면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대부분 객실에 발코니를 제공하고, 매설문을 설치했으며, 천장 높이를 4.2m까지 올려 개방감을 선사했습니다.

지하 1층 - 지상 5층에 들어서는 제조지식산업센터는 트럭 출입이 편리한 '드라이브인 시스템'으로 원스톱 주차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지상 13 - 20층에 들어서는 '파크하우스' 기숙사도 최고 2.5m의 천장 높이 설계를 통해 개방감을 높였습니다. 고급 커뮤니티 시설도 지어질 예정입니다. 2차선 수영장과 사우나,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공유회의실이 제공됩니다.

 

 

 

  • 동탄 선납 숲 공원 바로 앞
  • 주거, 일, 휴식이 결합된 진화된 주거 공간
  • 동탄테크노밸리의 중심지와 주요 주거단지
  • 경부고속도로 동탄대로 등 광역교통망의 중심지인 SRT 동탄역
  • 파크하우스, 2타입 스튜디오 등 다양한 혁신적인 공간
  • 고품질 빌트인, 테라스 발코니 등 차별화된 고급스러운 디자인
  • 수영장, 골프연습장, 옥상정원 등 커뮤니티 시설

경기도 동탄2신도시지원시설용지 40-1BL구역에 지하 3층 - 지상 20층 규모로 조성되는 사업장은 지식산업센터 333개소, 니어라이프 17개소, 기숙사 110개소 등으로 구성된 복합업무시설입니다. 연면적 82,177.41㎡, 주차대수는 법정 수준의 224%인 604대로 충분합니다.

일반 사무 업무 외에도 제조, 생산, 지원 등 다양한 업종의 기업들이 활동할 수 있는 여건이 지원됩니다. 현대 생활부터 기숙사까지, 단순한 공간을 벗어나 많은 것을 경험할 수 있다는 가치가 있습니다. 실수요자들에게 편안함과 만족감을 줄 수 있는 신개념 지식산업센터로, 투자자들에게는 주거와 수익형 부동산의 장점을 모두 갖춘 훌륭한 상품입니다.

주변에 대기업 중심의 풍부한 사업 인프라도 있어 기업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오늘 제가 소개하는 동탄 더챔버 라티파니 테크노밸리 지지 40-1블록에 자리를 잡아 수혜가 예상됩니다. 사업부지를 구체적으로 설명하자면 준주거지역과 지구단위계획구역의 1만2697㎡ 면적에 20층 96.3m 규모의 건물 2개동이 들어설 예정입니다. 전체 주차대수는 604대로 법정 주차대수 269대의 2.3배에 달합니다. 넓은 주차공간은 제조공장의 핵심인 물류와 교통이 잘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식산업센터는 지하 1층부터 12층까지 있습니다. 6층까지 2.5톤의 화물차량이 내부로 진입할 수 있는 드라이브인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바닥 높이를 4.2m로 높여 출입이 쉽고, 차량이 늘어나도 병목 현상이 발생하지 않도록 동선을 체계적으로 구성했습니다. 또한 호텔 객실 앞에는 주차장과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승하차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장비 작동 중 내부 공기가 탁해지지 않도록 발코니를 적용했습니다. 자연풍의 원활한 흐름을 유도하며, 천장 마감재에 흡음세가 부착되어 쾌적한 환경에서 작업할 수 있습니다.

동탄 더챔버 라티파니 지식산업센터 크리에이터 스튜디오

동탄 더챔버 라티파니가 다른 공급 사례와 차별화되는 가치는 251개의 객실이 공급되는 사무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존 자산에서 업그레이드된 크리에이터 스튜디오 형식을 적용했습니다. 사무실 공간에는 개별 욕실 외에도 휴식과 주거 기능을 겸비한 주방 시설이 구축되었습니다.

전용면적은 39㎡부터 170㎡ 타입까지 다양하기 때문에 법인 규모에 따라 선정될 예정입니다. 발코니는 방 전체에 통풍이 잘 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마스터 스튜디오처럼 천장 높이가 4.2m로, 실물보다 넓은 개방감을 즐길 수 있습니다. 휴식과 주거 기능을 통합한 스마트 오피스로 아이디어 창출과 생산 효율 향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또한 직원 복지 만족도 향상을 위한 특별한 커뮤니티가 있습니다.

깊이 1.2미터의 실내 수영장과 골프 연습장, 운동 후 스파를 위한 사우나, 공중 피트니스 센터, GX 룸이 건설될 예정입니다. 또한 고객과의 토론, 계약 또는 사내 회의를 위해 공유 사무실과 라운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6층 옥상 선큰가든에서 바깥 풍경을 즐기며 산책하는 여유를 만끽해보세요.

동탄 더챔버 라티파니의 13층부터 꼭대기 층까지, 근로자들을 위한 110개의 기숙사가 지어졌습니다. 여느 아파트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46㎡와 66㎡ 타입이 주 평면이며 펜트하우스 103, 123, 129A, 129B가 눈길을 끕니다. 특히 벽에 맞게 만들어진 빌트인 가전제품 덕분에 공간 실용성이 향상되었습니다.

위치 조건은 내부 전문 설계만큼 눈에 띕니다. 신도시 내에서는 문화, 의료, 자연경관 농촌주택단지, 친수공간 등 7개의 개념을 가진 개발특구가 결정됐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근처에 삼성전자와 두산중공업이 위치한 테크노밸리에 있습니다. 4,500개 기업이 입주하면서 반도체와 디스플레이 등 산업 클러스터가 조성돼 미래를 이끌게 됩니다. 이와 함께 귀사의 비즈니스 인프라는 빠르게 성장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기업이 성장하기 위해서는 우수한 인재를 채용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그들은 출퇴근하기 쉬운 좋은 교통망을 가져야 합니다.

기흥IC를 지나면 경부고속도로, 용서고속도로, 동탄대로 등이 다른 도로와 연결돼 있어 이동성이 뛰어납니다. 또 SRT를 통해 강남 수서역에 20분 이내에 도착하는데, 현재 선항리에 공사가 진행 중인 GTX-A는 사업 현장에서 파주까지 한 번에 갈 수 있는 노선입니다.

계획대로 추진돼 2023년 개통되면 서울역과 삼성역에 도착하는 시간이 단축됩니다. 또 분당선과 인덕원선, 도심을 연결하는 트램이 건설되면 20만 명의 주민이 몰릴 것으로 보입니다. 따라서 최신 트렌드와 개발 붐이 어우러진 천연자원인 동탄 더챔버 라티파니를 자세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

각종 교통재난의 혜택을 볼 수 있는 핵심 입지에 위치한 이곳은 풍부한 산업단지로 둘러싸여 배후수요가 강한 곳입니다. 그것은 실제 사용뿐만 아니라 투자 목적에도 적합해 보입니다. 아파트나 오피스텔처럼 일, 휴식, 주거가 가능한 특화설계로 전환성이 높고 제재에서 자유로운 동탄 더챔버 라티파니를 놓치지 마세요.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