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 SK뷰 1차 2차 세교 아파트 분양정보

2023년 02월 12일분양·청약정보

 

 

 

오산 SK뷰 1차 2차 세교 아파트 개요

정부의 부동산 규제 완화로 서울 강남과 용산을 제외한 주요 수도권에서 혹한 속에서도 견본주택을 찾는 사람들이 늘었습니다. 기회라고 판단되는 분위기 속에서 지금 시장이 확산되고 있는 것은 큰 사례일지도 모르지만, 미분양 아파트는 곳곳에서 빠르게 소진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둥지를 틀기 위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는데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기대하시는 오산 SK뷰 세교아파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본 사업지는 세교 2 구역 내에 위치하며, 첫 번째는 19BL, 두 번째는 18BL에 건설될 예정입니다. 각각 264 가구, 380 가구로 구성돼 있으며 지하 1층은 18층과 25층으로 가구당 1.3대, 1.35대의 주차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오산 SK뷰 1차 2차 세교 입지환경

 

이곳은 전용면적 7만1천84㎡가 주를 이루는 곳으로, 전국 평가이기 때문에 실거주 선호도가 높아 우수한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오산 SK뷰 세교아파트는 남향에 위치하여 일조량이 풍부하여 한겨울 난방비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

특히 지상의 자동차 도로를 과감히 걷어내는 그린 단지로 안전한 친환경 생활을 누릴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이는 미세먼지, 차량 소음, 배기가스 걱정 없이 단지를 자유롭게 걸을 수 있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1 1·2단지는 넓은 인동거리를 공유하게 되는데, 실내에는 체육·체육시설이 들어서고 산책·외출·운동·조깅 등 활동적이면서도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아파트가 들어설 예정입니다.

 

 

오산 SK뷰 1차 2차 세교 프리미엄

 

동 간 거리가 넓어 단지를 거닐더라도 주민들의 사생활을 보호하는 것도 유리합니다. 또한 주민들이 체력을 향상하고 소통할 수 있는 창구로 수준 높은 주민센터가 조성될 예정입니다. 주민들을 위한 피트니스센터, GX룸, 골프연습장 등이 들어설 예정이어서 실내 스포츠와 함께 친목 도모를 위한 골프를 칠 수 있습니다.

소중한 자녀들을 믿고 맡길 수 있는 서울권 어린이집이 계획돼 있어 신혼부부와 영유아를 둔 가구의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실버 클래스를 위한 경로당뿐만 아니라 다양한 야외 스포츠를 위한 정원이 있을 것입니다. 오산 SK뷰 세교 아파트는 4 베이 판형과 2 베이 타워 구조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인기 있는 접시 모양은 정면을 향한 네 개의 창문이 있고, 거실과 부엌은 서로 마주 보고 있습니다.

 

 

오산 SK뷰 1차 2차 세교 단지배치도

바람이 앞뒤로 시원해 통풍에 적합한 구조로 개방성이 뛰어나 평형에 비해 넓은 공간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미세먼지 저감 특화단지로 청정단지로 조성될 예정이며, 조경시설로도 활용될 예정입니다. 청정공기 솔루션이 적용된 현장은 미세먼지 저감재, 청정공기소, 대기질 신호등, 엘리베이터 청정시스템 등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수준의 대기질 관리와 더불어 주민들의 관리비 부담을 줄여주는 에너지 절약 시스템, 안전한 생활을 위한 보안시설 등이 만족스러운 브랜드 APT가 되고 있습니다. 주민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할 수 있는 사업장으로서 빠른 교통망, 교육, 쇼핑, 생활, 자연, 의료 등 다양한 강점을 가진 입지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오산 SK뷰 1차 2차 세교 커뮤니티

오산 SK뷰 세교아파트와 가까운 곳에서 이용할 수 있는 가가미산이 중앙공원으로 조성됩니다. 약 24만평의 거대한 공원이 단지를 둘러싸고 있어 자연의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도시를 대표하는 공원으로서 친환경 아파트 단지의 장점을 더욱 특화시킬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1차는 가수초등학교, 2차는 오산초등학교가 배정되며 도보로 3분이면 초등학교를 오갈 수 있는 안전한 교육환경을 지향합니다. 또 초등학교와 중학교가 추가로 예정돼 있어 아이들을 교육하기 좋은 곳인 데다 쾌적한 정주여건으로 입주 수요가 꾸준히 늘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산 SK뷰 1차 2차 세교 평형안내

 

오산역 환승센터는 1km 정도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수도권 전철 1호선 급행정류장으로 서울 및 주요 지역으로의 이동성이 우수합니다. 시내·시외·고속버스 이용으로 대중교통 연계성이 우수하고, GTX-C노선 오산역 연장에도 유리한 지역성이 있습니다.

역에서 서울 삼성역까지 강남 직장과 강남 생활권을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오산 세교 SK뷰는 주변에 대규모 주거타운이 형성 및 개발되어 미래가치가 우수합니다. 많은 산업단지가 위치해 있어 다양한 주거성과 계층을 가진 고급스러운 주거공간을 만날 수 있습니다. 84형이 마무리 단계에 있는 것을 확인하시고, 자세한 내용은 방문하셔서 선택해 주세요.

 

 

오산 SK VIEW 2차 입주자모집공고.pdf
1.30MB
오산 SK VIEW 2차 입주자모집공고 축약.pdf
0.29MB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