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된 책장 인테리어 스타일

2021년 09월 11일인테리어

뛰어난 수납력과 사용 마음은 물론, 스타일리시하게 방을 연출하는 추천의 책장을 소개합니다. 삶과 용도에 맞춘 타입,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사이즈, 다양한 디자인 상황에 어울리는 인테리어.

1. 인기 있는 북유럽, 빈티지풍 디자인과 분위기로 책장 꾸미기.

가구 선택의 출발은 외형의 모습으로부터 심플하고 온화한 존재감을 갖고 있는 북유럽 스타일, 미니멀에 세련함이 묻은 모던 스타일, 구수한 매력의 빈티지 조화의 스타일 등 현대적인 트렌드를 억제하면서 보편적인 조화의 인테리어

자연스러운 질감의 북쪽 유럽풍 디자인

자연의 소재가 지닌 자연스러운 분위기로 인테리어에 기분 좋은 조화를 가져오는 심플한 조형. 북유럽 디자인이 가진 미 의식은 사람의 감각과도 궁합이 좋은 인테리어 가구의 정평으로서 높은 인기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세련되고 모던한 맛

미니멀에 세련된 모던한 표정이 방의 분위기를 세련되게 잡습니다. 직선적인 디자인을 기조로 한 섬세한 기능 추가는 인테리어에 고급스러움을 곁들이면서 기능적인 아름다움으로 뛰어난 사용성을 확보합니다.

빈티지한 스타일

오랫동안 소중히 사용된 듯한 구수한 색감과 표정. 나뭇결에 애착이 커지고, 빈티지 스타일에 주목받을 수 있습니다. 나날의 삶에 다가가는 것 같은 친절한 느낌은 남녀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스타일입니다.

조화의 분위기를 느끼는 북셀프

서양 가구가 가진 현대와, 전통이 가진 섬세한 모습을 자연스럽게 조합한 스타일은 유럽에서도 높은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소재의 질감과 확실한 중량감, 단정한 격자상 디자인에서 절묘한 빠진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2. 깨끗한 수납, 빛나는 디스플레이.

포인트는 용도에 맞춰, 문고 책이나 단행본, 코믹이나 대형 서적 등 수납하는 아이템으로 선반을 조절하는 오픈 타입입니다. 보이는 수납을 스타일리시하게 지탱합니다. 문이 있는 책장의 변화도 다양합니다.

대용량 수납공간이 매력인 오픈 수납장

한쪽을 대용량 수납공간으로 바꾼 오픈 수납장입니다. 거주 공간에 맞추어 다양한 크기를 전개. 폭, 높이, 선반 높이를 조절하고 데드 스페이스를 만들지 않도록 설계된 유형의 책장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디자인성이 높은 선반

디자인성이 높은 선반은 공간의 착용감을 올려주는 편리한 아이템입니다. 마음에 드는 1권을 인테리어의 채색으로 활용하는 수납. 수납부에 여백을 남긴 레이아웃이 센스 있는 디스플레이의 포인트입니다.

아름다운 수납되는 미닫이형 책장

잡다한 소품을 숨겨 플랫 하게 공간을 정돈하는 미닫이 타입의 책장. 문고본, 단행본, 만화는 물론, CD/DVD 등의 미디어, 잡화나 소품을 나누어 콤팩트 하게 수납할 수 있는 서랍이 있는 체스트 타입도 추천합니다.

공간을 효율적으로 쓸 수 있는 여닫이

슬라이드 문의 대용량 선반. 심플한 디자인에 더해 공간의 깊이를 압박하지 않고 슬림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점도 매력입니다. 2중의 슬라이드 선반으로 수납 능력이 늘어난 타입, 틈새에 설치할 수 있는 타입은 공간을 더욱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3. 거실, 서재, 아이 방에도. 설치 장소와 생활 방식으로 선택한다.

설치할 장소, 삶의 스타일에 맞춘 책장 선택. 주방 등의 큰 공간, 침실과 서재 등의 작은 공간, 가족 구성에 의해서도 그 선택은 달라집니다. 가족의 단란한 시간을 지켜보는 사람, 사적인 시간을 풍요롭게 시간, 그림책이나 만화의 수납에 적합한 아이 책장에도 주목하세요.

멋진 수납장을 거실로 배치한다.

가족이 모이는 공간에 세련된 오픈 수납장은 서적뿐만 아니라 삶의 스타일을 드러냅니다. 그리고,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연출하고 봅시다. 사무실 인테리어로도 추천합니다.

침실로도 편리한 체스트 웨건

바퀴 달린 체스트 웨건은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레이 아웃하기 쉬운 만능 아이템입니다. 침대 옆에 두면 소품 정리에도 도움이 되는 사이드 테이블로. 테이블 밑이나 카운터 밑과 같은 좁은 공간에서도 활약합니다.

개인적인 서재

정돈된 워크스페이스에서 일이나 공부, 취미와 보내는 시간의 질을 높여보세요. 혼자 사는 방 배치에도 효율적으로 어울리는 콤팩트 한 사이즈입니다. 레이아웃의 자유도가 높고 공간을 풍부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마음에 드는 책상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아이 방에 그림책 만화 책장

그림책이나 장난감, 교과서나 책가방. 편리한 책장에서 정리하는 습관이 몸에 뱁니다. 아이가 성장해도 계속 사용할 수 있는, 계속 마음에 들 수 있는 한 공간, 데스크 일체식 선반 등 다양한 타입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4. 더 세련되게 효율적으로. 레이아웃으로 확산되는 기능.

단체로도 편리한 북 랙이지만, 조합이나 레이아웃으로 더욱 효율적으로, 기능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 주위와 일체적으로 통일된 디자인으로 전개하는 시리즈, 인테리어 어레인지에 편리한 파티션 타입, 공간의 포인트가 되는 개성적인 선반도 추천합니다.

데스크+수납의 작업 공간

책상이나 서랍과 조합하여, 보다 다기능적인 워크스페이스를, 통일감 있는 디자인으로 원하는 레이아웃을 할 수 있는 다채로운 시리즈를 전개하고 있습니다. 공간과 생활에 맞춰 멋진 인테리어를 만들어 보세요.

파티션으로 공간분할

거실이나 사무실 공간을 세련되게 어레인지, 파티션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북핵을 사용하여 공간을 좀 더 유용하게 활용합시다. 수납과 칸막이 기능을 겸비한 편리하고 쾌적한 아이디어입니다.

인테리어에 고품격 디자인

스타일리시한 카페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성이 높은 북랙입니다. 거실 소파 사이드나 프라이빗 룸에. 자연스럽게 설치하는 것만으로도 인테리어 분위기를 센스 있고 자신답게 연출해줍니다.

아이디어가 퍼지는 개성파 수납

어린이들은 물론 어른들에게도 인기 있는 로봇, 문을 열면 4단 다기능 랙으로 즐기면서 정리할 수 있습니다. 집안의 다양한 상황에서 활약합니다. 선물로도 좋아하는 인기 수납 아이템입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