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어플 앱 추천 순위 베스트 7

2023년 07월 31일부동산 기본

부동산 어플 앱 추천 순위 베스트 7
부동산 어플 앱 추천 순위 베스트 7

예전에는 집을 구해서 시세를 보고 싶으면 무조건 팔았어야 했는데, 이제는 휴대폰으로 모든 것을 볼 수 있어 정말 편리한 세상입니다. 부동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부동산 응용 프로그램의 유형도 증가했습니다.

 

부동산 어플 앱 추천 순위

방을 구하면서도 부동산 앱 선택에 고민이 많으신 분들을 위해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부동산 앱의 장단점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직방

직방은 거의 모든 사람들이 알고 있는 부동산 앱 중 하나입니다. 사용자가 많다는 뜻입니다.
부동산 앱 중 1, 2위를 다투는 앱이라고 합니다.

직방의 장점

직방의 장점은 다른 앱에 비해 더 많은 아이템을 판매한다는 것입니다.

매매 아파트, 오피스 빌딩, 도시형 주거시설(원룸, 투룸)로 구분되어 있어 원하는 조건을 찾기에 편리합니다. 지도에서 교통 위치를 확인하여 집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다른 앱과의 차이점

다른 앱들과 차별화되는 점은 실생활에 거주하는 사람들의 후기가 있어 실제 그곳에 사는 사람들의 글을 통해 단지의 장단점을 파악할 수 있다는 점이다. 실제 주민 후기를 보면 교통, 생활여건에 대한 각종 후기를 볼 수 있고, 어떤 버스가 효율적으로 어디로 가는지 등의 내용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실제 집을 방문하지 않고도 VR 홈투어로 현장감을 더욱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는 기능도 있다.

가격 변동 기능

제가 직방을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는 현지 가격 스윙 기능이 매우 유용하다는 것입니다.

집값은 얼마나 올랐고, 얼마나 올랐을까?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1개월에서 5년까지 기간을 설정하고 시장 가격의 변동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이 지역의 부동산 흐름을 볼 수있는 좋은 자료입니다! ! 부동산 투자에 관심이 있다면 이 차트를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직방의 단점

단점은 위조 매물이 많고 매물도 많기 때문에 매물을 내놓은 부동산을 미리 확인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소중한 시간을 낭비하지 않도록. 직방은 이러한 모조품에 대한 잘못된 절차에 대한 보상 시스템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방문 전 다이렉트 룸에서 제공하는 안심번호로 부동산 중개업자에게 전화를 걸면 자동으로 녹음되어 위조일 경우 식별하여 보상해 드립니다!

당신이 우리에게 전화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다방

직방을 팔로우 하는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부동산 앱 '다팡'은 사회초보자들이 많이 사용하는 앱으로 알려져 있으며, 방 1개나 2개짜리 아파트를 원하는 분들에게 꼭 필요한 부동산 앱입니다.

다방의 장점

다방의 장점은 필터가 잘 나뉘어져 있어서 자신에게 맞는 방을 꼼꼼히 찾는 젊은 층에게 더 인기가 좋은 것 같다.

기본 부동산 유형(1실, 2~3실 등) 및 거래 유형(예비, 월세) 외에도 필터 조건에는 방 면적, 방 구조, 관리비, 층수 등이 포함됩니다. , 엘리베이터 있음, 없음 엘리베이터 등. 또한 전세 대출이 가능한지 알 수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비교 기능

특히 관심 속성을 한 번에 비교할 수 있는 기능이 있어 다양한 정보를 한 눈에 보는 것도 매우 편리하다.

다방의 가장 큰 장점

내 생각에 다방의 가장 큰 장점은 여성들이 집이 안전하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쉽게 찾을 수 있다는 것이다.

주변 편의점, 은행, 기타 편의시설의 주요 위치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CCTV, 경찰서, 보안검색센터 정보 및 위치정보를 제공하여 여성의 안전을 보장합니다. 혼자 살거나 밤늦게 귀가해야 하는 경우 위험한 상황에 대비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가 매우 유용할 것 같습니다.

다방의 단점

단점은 세일 품목이 많지 않고 짝퉁도 있으니 관심 있는 품목에 대한 전화 문의는 필수다.
또한 좋은 속성은 곧 사라질 것이라는 아쉬움이 남는다.

호갱노노

호갱노노 하지만 호갱을 최소화하기 위한 부동산 앱이라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호갱노노는 콘도의 실거래 정보, 분양 일정 등 많은 정보를 담고 있어 콘도에 관심 있는 분들이 주로 사용하는 부동산 앱입니다. 이 때문에 아파트 거래 가격 정보 외에도 매매 진행 정보, 재개발, 경매 및 재개발 단지 정보, 실거래량 등 상세한 데이터도 제공한다.

또한 아파트 가격이 궁금하시다면 호가와 실거래가의 차이에 대한 자료를 찾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힌트! 대전 콘도는 왕관모양으로 되어있어 빠르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규제" 탭에서는 주식 투기 영역, 핫 마켓 영역, 조정 영역 등의 최신 정보와 정부 대출 정책 및 청약 자격에 대한 정보도 볼 수 있습니다. 정보의 바다라고 생각하는 또 다른 이유가 있습니다.

스마트 기능

부동산 APP에는 지역별, 연도별, 방센지역별 가격비교 및 학비, 외국인 비율, 인구, 공급량, 거래량 등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 ! 다양한 필터가 있어 집을 선택하는 다양한 기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회사에서 조금 더 떨어진 집을 찾고 싶다면 근무지 정보와 근무시간을 알 수 있습니다.

개발 지역

부동산 투자에 관심 있는 분들을 위해 개발 희소식 정보를 지도에 알려주는 기능이 있어 개발 희소식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가 잘 모르는 분야에 대한 좋은 소식을 알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평소에 부동산을 공부하고 있거나 부동산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아야 할 정보지만 모르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입니다.

일조량

기분이 정말 좋아요! ! 햇빛의 양을 감지할 수 있기 때문에 마이닝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분들에게 아주 좋은 정보가 될 것 같습니다. 앉아서 일년 중 시간과 사계절의 일조량을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은 진정한 보너스입니다.

호갱노노의 단점

이 앱의 단점은 아파트 위주의 부동산이라는 것입니다.
아파트를 팔아야 하는 분들에게만 추천합니다.

네이버 부동산

네이버 부동산은 매매 등록이 어려운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가짜가 거의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부동산 앱에 비해 다양한 세부 기준을 설정하여 부동산을 찾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좋은 판매

또한 다양한 매물이 있으니 좋은 매물을 찾아보시고 구매 가능일을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웹페이지는 물론 앱에서도 볼 수 있기 때문에 부동산 앱보다 웹페이지를 선호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한다.

네이버 부동산의 단점

단점은 종종 이미지가 없다는 것입니다. 슬프게도, 설명만으로는 이해할 수 없는 판매 품목이 많이 있습니다. 또한 검색 옵션이 다른 부동산 앱에 비해 상당히 불편합니다.

전세대출 필터가 없어서 대출이 필요한 분들은 확인이 필요한 부분이 부족합니다.
핑 횟수도 10핑 이하, 10핑, 20핑으로 나뉘는데 공급면적에서도 큰 차이가 난다.

부동산 플래닛

부동산 플래닛은 전국의 대부분의 아파트, 빌라, 땅 등의 시세조회가 가능하다는 것이 최대 장점이 아닌가 싶습니다.
부동산 투자를 위한 어플을 찾고 있다면 아마 부동산 플래닛이 가장 사용하기 좋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토지건물 노후도 확인

기본적인 시세조회 및 거래에 대한 부분은 어플들이 비슷하긴 하지만 타 앱과 차별화된 점 중 하나가 토지건물의 노후도를 볼 수 있어서 재건축이나 재개발에 관한 정보가 필요하실 때 유용하게 쓰일 것 같습니다.

밸류맵, 디스코

부동산플래닛과 비슷한 앱으로 밸류맵이라는 앱과 디스코라는 앱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밸류맵은 토지와 다가구 가격을 볼 때 좋은 앱으로, 건물별로 건물 원장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디스코에서는 다양한 건물의 지가와 세대별 토지지원을 볼 수 있습니다.

피터팬에게 좋은 방 찾기

돈을 절약하려는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부동산 앱인 이 앱을 사용하면 세입자가 직거래로 방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른 부동산 앱보다 틀림없이 더 많은 실제 사진과 방의 상태에 대한 더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
월간이나 전세를 찾는 관점에서 보면 필터가 가장 다양해서 원하는 매물을 쉽게 선택해서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세입자는 혜택을 받지 않고 집주인만 받는 집토스라는 앱이 있고, 중개상점과 사무실용 부동산 앱 니모(Nemo) 등 부동산 앱이 많다.

직방
다방
호갱노노
네이버부동산
KB부동산
부동산 플래닛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
한국부동산원
청약홈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