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법원 부동산 경매사이트 순위 총정리

2023년 07월 31일부동산 기본

대법원 부동산 경매사이트
대법원 부동산 경매사이트 순위 총정리

분명히 부동산 경매는 자산을 늘리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러나 입찰과 같은 프로그램은 복잡하고 많은 사람들이 쉽게 접근하기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시가 이하로 부동산을 살 수 있는 기회를 잡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의 공부는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주택시장이 상승추세일 때는 경매를 매도하는 것만큼 빠르게 수익을 낼 수 있지만 하락추세에서는 경매가 조금 더 유용할 수 있다는 점을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대한민국 법원 법원경매정보

대법원 부동산 경매사이트 순위 총정리

경매라고 하면 우리는 흔히 드라마에서 고가의 미술품에 입찰하기 위해 우아한 손을 드는 장면이나 바닷가 수산시장에서 생선을 사는 상인들을 떠올리곤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경매가 어렵다고 생각하는데, 경매가 어떤 것인지 설명하여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합니다.

 

대법원 부동산 경매사이트 : 경매 유형

경매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공개 경매와 비공개 경매가 있지만 방송에서 보는 경매는 대부분 비공개 경매다. 여기에는 농산물 및 수산물 도매 시장의 경매 또는 뼈 제품, 예술품 및 예술품 경매가 포함됩니다.

공개 경매는 어떤 이유나 문제로 인해 보류된 품목의 경매로 법원 경매와 단기 경매의 두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공매는 일반적으로 한국의 자산운용사가 국유재산을 매각하는 것을 말한다. 또한 국가나 조달청, 관세청 등 공공기관이 감독하는 경매의 한 형태이다.

우리가 주목해야 할 것은 법원 경매입니다. 우리가 부동산 경매라고 부르는 것이 법원 경매이기 때문입니다!

 

대법원 부동산 경매사이트 : 법원 경매

법원 경매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강제경매와 임의경매로 구분되는데 이러한 경매는 대법원 경매정보에 등록되어 있기 때문에 경매를 조회하고 참여할 수 있습니다.

 

대법원 부동산 경매사이트 : 강제 경매

채무자가 채권자에게 미지급 빚을 지고 있을 때... 드라마를 보시면 레드티켓이라는 장면을 보셨겠지만 강제경매 집행과정이라고 생각하시면 이해가 쉽습니다. 정부는 채권자를 대신하여 채무자의 돈을 갚기 위해 채무자의 부동산을 강제로 매각합니다.

이번에는 국가에서 운영하기 때문에 규칙이 있습니다. 가격은 국가가 정하는 시간과 장소에 따라 정해지며, 사고자 하는 사람 중 가장 높은 가격을 제시한 사람이 낙찰된다. 보기만 해도 전투가 뜨거워질 것만 같았다.

국가가 법에 따라 판매를 통제할 때 안정성과 공정성을 확보하는 것이 유리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최초 경매가에 입찰자가 없을 경우 감가상각률은 서울, 부산, 경남 지역은 20%, 기타 지역은 30%입니다. 이처럼 중국에서 경매의 역할은 부동산을 화폐로 바꾸어 채권자에게 갚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라고 볼 수 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올바른 분석으로 유리한 가격에 낙찰을 받는 전략입니다! ! 이때, 표준취소권을 기준으로 최종취소권은 경매장 직권취소의 가장 큰 장점이며, 많은 사람들이 경매를 선호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그럼 이 정보를 어디서 어떻게 찾을 수 있는지 알아봅시다!

 

대법원 경매 사이트 추천 TOP5 : 대법원 경매 정보

대법원 경매 정보 웹 사이트에는 항목에 대한 모든 공고 및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경매물건 검색 시 원하는 기준을 최대한 자세하게 지정하여 상품 상세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판매 날짜를 기준으로 기준을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대법원 경매 사이트에는 많은 문의 사항과 관심 항목을 검색할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아이템에 대해 배우면서 어떤 아이템이 경매에서 경쟁력이 있는지 배울 수 있기 때문에 경매 초보자라면 학습이 도움이 됩니다.

경매 지식을 안내하는 페이지도 있습니다. 물론 국가에서 관리하는 만큼 다양한 절차가 있습니다. 이때 다양한 용어와 공식 용어에 대한 지식은 매우 중요하므로 초보자는 필수! 절차와 용어에 익숙하다면 좋습니다.

 

대법원이 추천하는 경매장 5곳: 지지옥션

지지옥션은 가장 비싼 유료 경매 사이트입니다. 월별 또는 연간 결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국 가격은 월 131,000원, 연간 1,147,000원입니다. 그러나 경매 컨설턴트가 가장 선호하고 가장 많이 사용하는 사이트입니다.

 

경매 지원의 장점과 단점

지지옥션은 유료사이트 중 가장 많은 정보와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면서 편리하다고 생각하시는 장점을 살펴보면 과거 경매 물건의 이력을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이 항목이 이전에 경매되었는지 여부와 경매에서 누가 낙찰되었는지에 대한 정보를 볼 수도 있습니다.

또 다른 장점은 국토교통부에서 제품의 실거래가와 공시가격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고, 밝기 추정 비용도 계산할 수 있다는 점이다. 당신의 예산으로 어떤 종류의 물건을 살 수 있는지에 대한 정보에 쉽게 접근할 수 있다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다만, 월 이용료가 다른 사이트보다 높기 때문에 전문적인 투자 목적이 없다면 돈에 눌릴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사이트가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처음 사용자에게는 다소 복잡할 수 있습니다.

 

대법원이 추천하는 경매장 5곳: 경매 1

옥션원은 굿옥션이라고 불리던 웹사이트의 진화(?) 버전입니다. 가격은 지지옥션보다 조금 더 저렴해서 전국 1년 사용시 926,000원이라고 합니다. 지지옥션과 비슷한 수준으로 활용되고 있어 많은 분들이 정말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어 찾아가는 사이트라고 합니다.

 

경매 1의 장점과 단점

옥션원은 전국에 지점이 있고, 현장 견학을 통해 건물 조건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이것이 옥션원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당신이 입찰하기 전에! 해야 하다! 이 작업은 필수라는 것을 기억했으면 합니다!

여기서 원하는 지역의 시세나 월세 등의 부가적인 정보를 조사하여 제공하고, 해당 지역의 개발에 대한 좋은 소식이나 나쁜 소식을 알려 주기 때문에 정보 수집의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해당 지역에 대해 잘 모르지만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해당 지역에 대한 조사를 통해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호적대부, 호적대장, 호적체크리스트 발급 서비스를 대체하여 발급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옥션원은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실제 경매에 참여하는 분들의 실습에 최적화된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해당 품목에 대한 입찰 과정 외에도 권리분석이 체계적이며, 입찰 종료 후 결과를 조회하여 실시간 경매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애프터 서비스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최고가 및 2 위 구매자의 알림 결과를 확인하고 2 위 구매자에게 기회를 제공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충전과 관련하여 수수료가 결코 저렴하지 않다는 점은 조금 실망스럽습니다. 경매 참여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월 사용료만 내지 않으시면 사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대법원이 추천하는 5대 경매장: 탱크 경매

탱크 경매는 전국적으로 연간 50만원이다. 위의 장소의 절반 가격. 가격이 저렴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각종 웨비나에 주로 나오는 사이트입니다. 사이트 자체도 보기 쉽기 때문에 초보자들에게 더 편할 수도 있습니다.

 

탱크 경매의 장점과 단점

예상 배당 테이블 기능을 통해 실제 배당 후 남은 금액이나 획득한 금액을 손쉽게 조회할 수 있습니다. 물론 고가의 지지옥션과 굿옥션의 경우 기본권 분석과 같은 일반 정보가 조금 더 자세하게 나와있지만, 다른 경매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기본적인 내용과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장 큰 장점은 가격입니다.

 

대법원이 추천하는 경매장 5곳 : 스피드옥션

스피드옥션도 전국적으로 연간 65만원이다. 탱커 옥션보다 약간 높으며, 정보력은 거의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속도 경매의 장점과 단점

앱을 통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탱크 옥션과 유사한 수준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관심품목에 대한 경매정보의 변경이력을 쉽게 조회할 수 있고, 내용, 연장요청, 사후입찰비승인, 사전입찰 취소 요청 등을 즉시 파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관심 항목을 기록하면서 분석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부동산 경매 대상 자세히 알아보기

 

부동산 경매 대상 자세히 알아보기

부동산 경매 대상은 무엇일까요? 부동산 경매 대상은 토지, 건물 등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오늘은 부동산 경매 대상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토지와 건물의 경매 대상 부동산

homeassets.tistory.com

부동산 경매투자를 할 때 주의해야 할 사항들

 

부동산 경매투자를 할 때 주의해야 할 사항들

부동산 경매투자는 많은 이들이 높은 관심을 가지는 분야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경매 물건에 대해 제대로 알지 못하고 진행한다면 손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방법과 주의사항을 알아

homeassets.tistory.com

대법원 부동산 경매사이트 참고 사이트


지지옥션
굿옥션
탱크옥션
스피드옥션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