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줌파크 분양가, 청약일정

2022년 02월 11일분양·청약정보

아산 줌파크

  • 아산 줌파크 아파트분양권 763세대 총9동 2023.07. 98㎡ ~ 109㎡
신도시급 주거타운 조성을 앞두고 용산남산지구에서 저렴한 가격에 집을 살 수 있는 좋은 아파트 아산줌박의 분양이 시작됩니다. 아산줌박은 지하 3층, 지상 24층, 전용면적 75~84㎡ 9개동 총 763세대 규모의 민간 분양아파트로 충청남도 아산시 용하동 480-3에 속해 있습니다.

아산 줌파크는 지하철 1호선 온양온천역을 이용하여 서울과 수도권으로 이동하기 편리한 지하철역 위치입니다. 온양온천시장, 이마트, 병원, 시외버스터미널, 시청, 경찰서, 종합운동장 등 편의시설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아산 줌파크의 분양가도 다시 볼 수 없는 좋은 분양가입니다. 용화시 아산 줌파크 모델하우스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아산 줌파크

아산 주변지역인 천안이 규제지역으로 선정되면서 많은 투자자들이 아산으로 눈을 돌리고 투자가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특히 미분양에 대한 수요가 매우 높아 결국 미분양도 마무리될 수밖에 없는데 인프라 확보 후 높은 시장률을 보여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보입니다.

하나자산신탁이 사이트를 구현합니다. 대창기업이 건설한 충남 아산 줌파크 아파트로 계약포기 및 부적격자 발생으로 선착순으로 분양되고 있습니다.

아산줌파크의 미분양 아파트는 비규제지역으로 분양가가 좋은 데다 단지 조성 예정지역이 신주거타운이어서 프리미엄도 기대됩니다.

 

아산 줌파크
아산 줌파크 분양가, 청약일정
아산 줌파크 분양가, 청약일정
아산 줌파크
아산 줌파크
아산 줌파크
아산 줌파크

충청남도 아산시 Zoom Park 아파트의 사업 개요입니다. 부지는 충남 아산시 용화동 480-3번지 등 43개 필지에 조성되며 부지 규모는 24층 규모로 총 763채, 75형 38479형 6984형 310채로 쾌적한 주차환경을 통해 주차만족도가 높아집니다.

충남 아산 줌파크 아파트는 아산 남부 도심 용화동에 위치해 주거환경이 상당히 좋은 편입니다.

충남 아산의 줌파크 아파트는 이동성이 매우 높습니다. 현재 충청남도 탕정디스플레이시티와 배장생활권의 입지가 다소 부족해 보일 수 있지만 남산1지구 개발영향을 통해 도심지역으로 주택지가 확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산 줌파크 평면안내

아산 줌파크
아산 줌파크
아산 줌파크

아산 줌파크 아파트 인근으로 용화남산 1지구 1,798세대 및 용화남산 2지구 763세대의 주택 신축을 통해 총 2,500세대 규모의 새로운 생활권이 조성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으며, 주민센터 같은 시설들도 이전할 것으로 계획되었기 때문에 향후 자연스레 인프라가 형성될 것이며, 아산 줌파크 인근 용화남산1지구 도시개발사업이 예정되어 있어 아산시 용화동 산45-1번지 일원 개발 사업으로 1,798세대의 공급 계획이 잡혀있고 4,300여명 가량 수용이 가능할 계획으로서, 공공청사나 사회복지시설, 공동 주택 등이 들어서게 됩니다.

​구도심 생활권에 신규 주거상품, 공급의 저조로 인하여 노후 아파트의 비율이 매우 높은 편 이기 때문에 신규아파트 상품의 공급을 기다리는 대기수요가 넘치고 있으며, 특히 아산의 경우 20년이 넘은 아파트가 약 32.5퍼센트나 해당하기 때문에 노후된 아파트의 비율이 매우 높아 아산줌파크 아파트 공급소식을 반기고 있습니다.

 

 

아산 줌파크 인테리어

아산 줌파크

아산줌파크 아파트가 위치한 아산시는 인구와 가구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것은 물론 인구유입 정책을 시행하고 있어 향후 인구 유입을 통해 아산시의 총인구는 50만 명에 달합니다.

하나가 되는 것이 목표이며, 아산 줌박지가 위치한 용화동 일대에서도 인구가 증가 추세에 있으며, 가구수도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아산시는 지난 3년간 평균 5,051개의 주거용 신제품을 공급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1년 3,446대만 공급이 완료됨에 따라 수요 선점을 위해 아산 줌파크 아파트 등 총 4,018대가 공급될 예정입니다.

 

 

아산 줌파크 단지특화

아산 줌파크

산업단지는 청라 아산 줌파크 아파트 근처에 위치해 있어 직접성이 높습니다. 아산둘레길 등 쾌적한 녹지환경 조성과 더불어 실거주자들의 시야가 우수할 것으로 기대되며, 도시개발사업은 저평가되고 있습니다.

시설 확장이 완료되면 미래 가치가 더 커지고 남향 구리 배치를 통해 일조권이 잘 확보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아산 줌파크의 평면구조도 저층에서의 풍속이 좋고 햇빛이 잘 드는 데 특화되어 있으며, 4-베이 플레이크 디자인으로 인테리어가 고급스러워 소비자는 물론 투자자도 만족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아산 줌파크 커뮤니티

아산 줌파크

 

 

 

아산 줌파크 시스템

아산 줌파크

 

 

 

아산 줌파크 분양일정

아산 줌파크

 

 

아산 줌파크 모집공고

아산 줌파크
recruit-notice.pdf
0.66MB

충남 아산 줌파크 아파트

충남 아산 줌파크아파트는 용화남산지구 도시개발 민간임대아파트로 2,500가구가 입주해 완공되었습니다. 이마트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 계획과 생활시설이 인접해 있습니다. 자연경관이 어우러진 삼거리 숲속 아파트로 아산을 대표하는 쾌적한 아파트입니다.

남산 등산로와 신정호 유원지로 이어지는 청댕길은 인접 사업장입니다. 용화초등학교, 온양중학교, 용화고등학교 등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교육시설이 인접해 있으며, 아산중앙도서관은 직선거리에서 약 2km 떨어져 있어 풍부한 교육환경을 자랑합니다.

아산줌파크아파트는 온양순환로를 통해 공단과 탕정삼성단지를 바로 이용할 수 있는 최적의 입지조건을 자랑합니다. 이곳은 온양온천역이 천안과 서울 바로 사이에 위치한 역세권 아파트입니다.

이 상품은 10%의 계약금과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며, 계약 후 무제한 판매권을 거래할 수 있습니다. 이 아파트는 계약포기 사유와 부적격자 등의 이유로 잔여 물량에 대해 선착순 계약을 진행 중이며 3.3㎡당 800만원의 좋은 분양가를 자랑합니다.

 

아산 줌파크 분양가, 청약일정
아산 줌파크 분양가, 청약일정

 

청주 힐스테이트 센트럴 아파트 분양가, 청약일정

 

청주 힐스테이트 센트럴 아파트 분양가, 청약일정

청주 힐스테이트 센트럴 청약 분양가 오늘 8월 4일부터 8월 6일까지 힐스테이트 청주 센트럴 아파트 홈페이지 모집 공고가 났습니다. 청약 순위 청약저축이 없는 아파트이며 전매가 가능하며 전

homeassets.tistory.com

오산 더샵 엘리포레 아파트 분양가, 청약일정

 

오산 더샵 엘리포레 아파트 분양가, 청약일정

‘수도권 집값 상승률 3위’ 오산, 더샵 엘리포레 오산 더샵 엘리포레은 오산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현재 공사가 한창인 세교2지구와 접촉하고 있습니다. 입주 시 택지지구 인프라를 누릴

homeassets.tistory.com

시티오씨엘 4단지 아파트 분양가, 청약일정

 

시티오씨엘 4단지 아파트 분양가, 청약일정

시티오씨엘 4단지 모집공고일 2021-09-09 특별공급 2021-09-27 2021-09-27 인터넷 1순위 2021-09-28 2021-09-29 인터넷 2순위 2021-09-30 2021-09-30 인터넷 당첨자 발표일 2021-10-05 계약일 2021-10-25 ~ 2021-..

homeassets.tistory.com

브릴란테 남산 분양가, 청약일정

 

브릴란테 남산 분양가, 청약일정

브릴란테 남산 가치와 차이가 다른 품격 남산과 명동 사이, 첫 번째 프리미어 시그니처 하우스 라이프가 시작됩니다. 서울 3대 업무지구와 직주근접 브릴란테 남산 오피스텔 세운 재개발 촉진지

homeassets.tistory.com

강릉 롯데캐슬 시그니처 남산 분양가, 청약일정

 

강릉 롯데캐슬 시그니처 남산 분양가, 청약일정

강릉 롯데캐슬 시그니처 7개 공원을 민간공원 우선 사업으로 공급한 쾌적한 주거환경의 강점을 자랑하는 강릉 롯데캐슬 시그니처가 대규모 브랜드타운을 완성하면서 새롭게 선보인다. 청량리

homeassets.tistory.com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