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송화지구 힐스테이트 분양가, 청약일정

2022년 02월 11일분양·청약정보

평택 송화지구 힐스테이트

 

 

평택 송화지구 힐스테이트

 

 

최근 평택 송화지구 힐스테이트가 미분양 물량이 줄어들고 아파트 분양가가 상승하는 평택에 공급되면서 조합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평택 송화지구 힐스테이트는 경기도 평택시 팽성읍 송화리 일대에 조성되며 지하 1층부터 지상 15층까지 총 1048세대 20개 동이 들어설 예정입니다.

평택 부동산 시장은 교통, 삼성전자 등 산업단지의 수요, 주한미군 기지 조성, 개발 등 호재가 많아 달아오르고 있습니다. 이에 평택 송화지구 힐스테이트 분양가 정보를 찾는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평택시 송화지구 힐스테이트 단지의 차별화된 외관 디자인과 배치 외에도 ▲ 74㎡ 245 ▲ 84㎡ 627 ▲ 115㎡ 가구 등 지역별 최신 주거시스템과 혁신적인 평면도를 제공하여 주민의 주거 가치를 극대화할 계획입니다. 최초 건설사인 현대건설이 공사를 맡게 돼 아파트 브랜드의 가치를 짐작할 수 있습니다.

 

 

평택 송화지구 힐스테이트

평택 송화지구 힐스테이트는 서울 도시철도 1호선 평택역에서 자동차로 10분, SRT 평택시 지역과 안성 IC에서 자동차로 20분 거리에 있어 동네 출입이 편리합니다. AK플라자 평택점, 롯데마트 평택점 등 대형 쇼핑시설도 차로 10~20분 거리에 있습니다.

교육환경이 우수하며 500m 이내에 팽성초등학교, 1km 이내에 송화초등학교, 청담중학교, 청담고등학교가 있습니다. 난산 공원과 앤팅 공원에 위치한 우리는 단지와 인접한 녹색 산책로를 계획했습니다. 평택 송화지구 힐스테이트는 안성 천내리 문화공원, 캠핑장 등에서 가깝고 쾌적한 생활환경은 물론 여가·오락을 즐기기에 좋은 환경입니다.

풍부한 개발 기회입니다. '평택 송화지구 힐스테이트'가 조성되는 평택 송화지구는 평택지제역 환승센터(예정)를 중심으로 한 광역교통 프리미엄을 즐길 수 있으며, SRT 이후 수원 KTX에서 개통될 예정이다. 그것은 또한 600미터 도보 거리에 있는 "험프리 캠프"의 혜택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평택시는 험프리 캠프 주변 인프라 개선과 지역사회 조성 등 지역 발전을 위해 올해 약 1조 7,800억 원을 투자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인근에 경기도 최초로 성급한 관광호텔 5개를 짓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아이스 스케이트장, 물놀이 시설 등 관광시설이 포함됩니다. 평택 송화지구 힐스테이트 단지 설계는 단지를 남향으로 배치하여 빛과 햇빛을 극대화하며, 4 베이 교차 환기 구조로 전 세대 수납실을 제공합니다.

또한 알파룸(74㎡ 제외)을 설계하여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하였습니다. 피트니스&GX룸, 실내골프장&스크린골프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갖추고 있습니다.

 

 

특화설계

평택 송화지구 힐스테이트

평택시의 균형발전사업이 궤도에 오르면서 신규 택지지구와 도시개발 사업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송화1지구, 송화 2 지구 등 계획지구 사업이 본격화됐고, 펑성글로벌 관광지구, 노엘 리조트 계획도 잇따라 발표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고덕신도시 수요는 송화 1 지구, 송화 2 지구 등 신규 택지지구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한편 경기도 평택시 송화지구 내에 '평택 송화지구 힐스테이트'가 모집되었습니다. 지하 1층~지상 15층 20개동 총 1048세대(예정)가 들어설 예정인 평택 송화지구 힐스테이트를 살펴보겠습니다.

평택 송화프라임포레는 경기도 평택시 송화구에 있는 현대주택협회가 시행하는 단지로, 경기도 팽성읍 송화리에 지하 1층~15층 총 1048세대(예정)가 들어설 예정입니다.

 

전용면적을 기준으로 74㎡ 245세대, 84㎡ 627세대가 혁신적인 평면도와 각 지역 최고 수준의 주거시스템을 도입할 예정입니다. 단지가 들어설 송화지구는 평택, 안성, 아산, 천안 등 인접도시의 핵심 인프라를 차량을 통해 공유하고 산간지역과 공원으로 둘러싸인 쾌적한 생활여건을 누릴 수 있어 토박이들의 주거만족도가 높습니다.

 

캠프 험프리스는 도보 거리에 가깝기 때문에 미군 임대 수요를 노리는 투자자들의 열광을 더하고 있으며, 전 세계의 많은 단지들이 10~30년 정도 입주한 소규모 브랜드 아파트이기 때문에 적절한 선택지를 찾기가 어렵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새로운 토지의 브랜드로 더욱 인기가 높은 평택 송화 프레임 포레는 풍부한 교통, 교육, 생활 인프라를 자랑합니다. 우선 경부선과 지하철 1호선 평택역이 차량으로 10분, SRT 평택 지제 역과 안성 IC가 차량으로 20분 거리에 있어 오가기 편리합니다. AK플라자 평택점, 롯데마트 평택점, 이마트 평택점, 안성 스타필드 등 대형 쇼핑시설도 차로 10~20분 이내에 이동할 수 있습니다.

 

 

 

조경설계

평택 송화지구 힐스테이트

평택 송화지구 힐스테이트는 평택시 팽성읍 송화리 123번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단지 규모는 지하 1층부터 지상 15층까지 총 1048가구가 공급될 예정입니다. 그것은 20개의 건물로 지어질 것입니다.

총 1,419대의 주차 공간이 마련되며, 1,166대가 훨씬 넘는 합법적인 주차 공간이 마련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주차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평택 송화지구 힐스테이트는 총 3가지 주거형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74㎡는 245세대, 전용면적 22.62평입니다. 84㎡는 627가구로 구성되어 있어 주요 유형입니다. 주택비율은 무려 59.83%를 차지하며 전용면적은 25.63평입니다.

115㎡는 176세대, 전용면적 35.03평입니다. 다양한 평형수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원하는 평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평택 송화지구 힐스테이트

 

 

시스템

평택 송화지구 힐스테이트

 

 

동호수 배치도

평택 송화지구 힐스테이트

 

 

인테리어

평택 송화지구 힐스테이트
평택 송화지구 힐스테이트
평택 송화지구 힐스테이트
평택 송화지구 힐스테이트
평택 송화지구 힐스테이트
평택 송화지구 힐스테이트
평택 송화지구 힐스테이트

최근에는 많은 사람들이 부동산 시장을 이용하여 투자하고 있습니다. 내 집을 사는 것은 집값 상승으로 이어지는 요인으로 여겨지고 있는데, 최근 집을 사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부담이 되고 있습니다.

정부의 집값 안정대책으로 규제지역으로 재지정되는 지역이 많아지면서 수도권 등을 외면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그중에서도 평택 송화지구 힐스테이트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현재 많은 사람들이 서울과 가깝다고 생각하는 평택 지역은 서울에서 많은 사람들이 이주하고 살고 있는 지역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송화지구는 1000세대가 될 대형 부지가 조성되면서 명품까지 한 단계 더 나아가는 랜드마크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아산 줌파크 분양가, 청약일정

 

아산 줌파크 분양가, 청약일정

아산 줌파크 아산 줌파크 아파트분양권 763세대 총9동 2023.07. 98㎡ ~ 109㎡ 신도시급 주거타운 조성을 앞두고 용산남산지구에서 저렴한 가격에 집을 살 수 있는 좋은 아파트 아산줌박의 분양이 시

homeassets.tistory.com

천안 신부 한화건설 포레나 분양가, 청약일정

 

천안 신부 한화건설 포레나 분양가, 청약일정

천안 신부 한화건설 포레나 브랜드 소개 Perfection of Life - 삶의 완성 포레나의 브랜드 철학(Essence)은 ‘Perfection of Life(삶의 완성)’입니다. 특별한 주거 공간에서 누리는 생활의 여유와 세심한 배

homeassets.tistory.com

의정부 이안 더 메트로 분양가, 청약일정

 

의정부 이안 더 메트로 분양가, 청약일정

의정부 이안 더 메트로 분양가 38,700~41,880 만원 유형 아파트 | 민간분양 위치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 208-2번지 일원 규모/면적 분양 170세대(총 170세대)|92㎡~94㎡ 건설사 (주)부성 종합건설 모델

homeassets.tistory.com

더샵 일산엘로이 분양가, 청약일정

 

더샵 일산엘로이 분양가, 청약일정

더샵일산엘로이1단지 분양가 78,170~499,360 만원 유형 오피스텔 | 민간분양 위치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풍동 1183번지 일원 규모/면적 분양 741세대(총 741세대) | 183㎡~534㎡ 평면도보기 건설사 (주)

homeassets.tistory.com

 

맨 위로